안녕하세요.'김참새'입니다🙇♀️🙇♂️
로더
영업시간 : 11시~21시 30분
라스트오더 : 21시
커피소비량이 높고, 하나 건너 카페가 있는 한국에서 카페 하기란..! 몹시 힘들지만! 맛만 있으면 잘된다~라는 게 제 생각! 그렇지만.. 요즘은 카페 감성도 빠질 수 없죠?! 맛도 감성도 다 잡은 부산 부경대 카페로더로 가보실까요??
- 카페 로더의 모습








이게 외부모습인데! 어떠신가요??
2층주택에 화이트톤 낭낭~하고 , 밝은 느낌이죠?
봄에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보다 보면
해변가에도 어울리는 느낌의 카페였어요!
- 내부모습!



겨울은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랑한 게 더 좋죠!? 이곳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낫는데요~ 사장님께서 트리는 이제 치우신다고 하셨던... 조금 아쉽긴 한데, 트리 없이 또 다른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로더만의 디저트와 음료!
개인적으로 카펜데 음료 말고 디저트가 너무 많으면 선택장애도 오고, 디저트를 주력으로 하는 건지 커피를 주력으로 하는건지 모를 때가 있는데, 이곳은 디저트가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1층의 모습이고요~층에도 테이블이 많은 편이죠?? 시끄러울 것 같지만, 카페 분위기 때문인가 ~ 사람이 많고 대화를 한다 쳐도 조용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입니다! 스콘은 기본 플레인 스콘에 딸기잼이 올라가 있고 산딸기가 상큼하니까~ 딸기잼 때문에 달게 느껴질 수 있는 스콘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또, 로더라테는 달달한 크림이 적당히 달아서 디저트랑도 잘 어울렸고, 그 크림을 먼저 먹고 뒤로 따라 들어오는 커피의 맛이 좋아서 두 가지가 조화로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섞지 않고 먹는 게 더 제스타일이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원두 선택이 가능하고요~저는 산미 있는 걸 선택했습니다! 처음에 산미가 강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후미가 좋아서 처음에 강한 산미는 아무렇지 않았아요! 후미가 텁텁하게 남는 커피들이 많은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곳곳에 있는 로더의 로고! 이런 로고들을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고요



보이는 것보다 2층에도 테이블이 더 많고요~ 햇빛이 잘 들어와서 1층보다 따뜻한 느낌이었고



2층에 테라스에 나가면 또 자리가 있습니다! 매장이 커서인지 1층 2층 자리가 많았고요
2층 테라스는 특히 봄이나 날씨 좋을 때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은 자리였습니다.
앞에 학교가 있지만 학교가 막 높은 건물이 없어서, 카페가 답답한 느낌이 없고 좋았습니다.




'카페인 중독까지 한 발자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문현동 식물베이커리카페 [보타닉 아덴] (5) | 2024.07.29 |
---|